정품등록

GJS ROBOT공식 한국 수입 판매원인 디지시스㈜에서 수입. 유통. 판매된 정품 제품에 한하여 AS 서비스 및 상담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병행수입 / 해외직구 등 불가)

1.  디지시스㈜ 공식 수입 정품에만 있는 정품인증 스티커
수리 서비스 요청 시 라벨을 제시할 것을 요청드릴 수도 있으니, 반드시 박스와 함께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시리얼 번호
디지시스㈜ 공식 수입 정품이 아닐 경우, 시리얼 번호를 입력 하셔도 정품 등록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ㆍ 정품 등록 오류 발생 시, 고객센터 070-4403-4010로 문의 바랍니다.
ㆍ 제품 등록은 아래 버튼을 눌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3. 시리얼번호 관련 유의사항
GEIO : 시리얼번호 중 PO의 O는 숫자가 아닌 영문으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나머지는 숫자 0입니다.)
GANKER EX (SHIELD) : 정품등록 시, 제품 박스에 부착된 2개의 시리얼 중 R S/N로 표기된 시리얼번호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AS안내접수

    정품 보증 서비스는 GJS ROBOT공식 한국 수입 판매원인 디지시스㈜에서 수입, 유통, 판매된 정품 제품에 해당됩니다. (병행수입제품은 A/S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GEIO는 1년, GANKER EX는 6개월 입니다.
    단, 소모성 부품(모터, 배터리 등)의 경우 무상 보증 기간이 모델별 / 부품별 상이합니다.
  • 소모성 부품의 종류 및 적용되는 보증 기간은 ‘주요 부품 보증 기간’에 자세히 명시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십시오.
  • 제품의 보증 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시작되며 판매영수증 등 구입일자 증빙을 제출하지 못할 경우는 출고 일자를 기준으로 무상 보증 기간이 적용되거나 디지시스㈜의 별도 규정에 따릅니다.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무상 AS를 원칙으로 합니다.
  • 임의 수리, 분해, 구조 및 성능 개조 등의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 제품에 부착된 시리얼 번호 및 라벨 등의 훼손 및 변경의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 제품에 부착된 모든 라벨은 정품 확인 및 제조년월 등을 확인하기 위한 스티커입니다. 훼손 시 AS상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상 서비스 적용 불가 등의 불이익 발생)
  • 제품 구매일이 확인 가능한 구매 영수증 등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 무상 보증 기간 중이라 하더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유상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의 과실(먼지,이물질, 침수, 충격, 습기, 누액 등)이나 사용상의 부주의(이동 중 낙하, 파손, 무리한 작동 등)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 임의수리, 분해, 클리닝 또는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되거나 성능이 저하된 소모성 부품의 교환
  • 화재, 홍수, 지진, 낙뢰 등 천재지변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고장의 경우
  • 지정품 이외의 소모품이나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잘못된 규격의 충전기기 사용으로 인한 고장
  • 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이행하지 않은 고장
  • 적합하지 않은 사용/ 보관환경(고온,다습)에서 사용 중 발생한 고장
  • 음료 및 물의 침수나 이물질 오염으로 인한 고장
  • 보증 기간 이후에 발생되는 제품의 고장 및 결함
  • 기타 사용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
  • GANKER EX (SHIELD) 상품의 생산 특성상 마감부분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형용 공구로 제거 후 조립이 가능하며 이는 불량 및 무상 보증 사유가 될 수 없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환불 요청한 경우 : 미개봉품에 한해 제품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영업일 기준) 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 관계법령상 전자제품은 상품에 하자가 없을 시, 상품을 개봉하시거나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품/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단, 초기 불량시 예외 적용)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환불 요청이 제품 구매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 사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고의적으로 상품들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제품의 박스, 구성품(사은품 포함) 등이 누락되거나 훼손될 경우
  • 상품이 훼손되거나 포장개봉 또는 제품의 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GANKER EX (SHIELD) 의 조립 부품은 OPP비닐 개봉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포장지를 개봉한 이후에 발생되는 조립, 개조과정에서 파손된 부품 또는 분실된 부품은 AS되지 않으며, 파츠를 새로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 GANKER EX (SHIELD) : 운송 및 배송 과정에서 제품의 런너가 분리되거나 부품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반품 및 교환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고객센터 070-4403-4010로 접수 바랍니다.
    평일 10:00 ~ 17: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 ~ 13:00
  • 모든 제품에 대한 출장 서비스 및 방문 수리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으며, 택배 접수만 가능합니다.
  • 디지시스㈜ 공식 수입제품이 아닌 제품은 AS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해외직구/병행수입 등)

  • 포장 : 제품의 특성상 고장의 우려가 크기 때문에 택배 발송 시 충전재를 넣어 안전하게 포장바랍니다.
  • 기재사항 : 이름/ 연락처/ 고장 증상
    (해당정보 누락으로 분실 시 구매자 과실)
  • 택배 요금 :
    ① 무상 보증 기간 이내 : 발송 및 회송 (센터부담)
    ② 무상 보증 기간 이후 : 발송 및 회송 (고객부담)
  • 택배 보내실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6길 22 기계회관 신관 11층 디지시스
  • 고객지원팀 / 연락처 : 070-4403-4010

  • 제품 수리 소요 기간 :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약 2주정도 소요됩니다. (부품에 따라 소요기간이 상이합니다.)
  • 제품 택배 발송 시, 처음 구매 당시 패키지에 들어있던 구성품을 모두 보내주셔야 AS처리가 가능하며 구성품 누락 시 AS가 지연되거나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품에 부착된 시리얼 스티커는 정품 확인 및 제조년월 등을 확인하기 위한 스티커입니다. 스티커가 훼손되면 AS상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상 서비스 적용 불가 등의 불이익 발생)
  • 본사의 서비스 규정에 의거하여 수리 비용이 결정됩니다.
  • 제품 고장에 대한 판단은 사용자 분께서 직접 하지 마시고 반드시 저희 고객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신 후 확인하십시오.
  • 전화 문의 시에는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모델명과 정확한 증상, 제품의 시리얼 번호 등을 먼저 메모하신 뒤 통화하시면 편리합니다.

    보증기간 이내(구매내역 확인)에 제품 자체의 불량이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소모성 부품의 경우 무상 보증기간이 제품별 다르게 적용 됩니다. (모터, 배터리, 케이블 등)

    * 부품 별 보증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 주요 파트 보증 기간
GEIO 메인 보드 1년
센서 6개월
모터 (총) 6개월
모터 (바퀴) 6개월
바퀴 6개월
배터리 6개월
USB 케이블 6개월
토템 카드 보증 기간없음
AR스티커
AR맵
GANKER EX (SHIELD) 메인보드 6개월
배터리 6개월
(충전 200회 미만)
스코어링 센서 3개월
라이트 보드 3개월
모터 (발) 3개월
서보 케이블 3개월
서보 3개월
바퀴 6개월
USB케이블 6개월
조립 부품 보증기간 없음
조이스틱 컨트롤러 3개월

  1. 배터리가 슬롯에 올바르게 삽입되었는지 확인하세요.
  2. 전력이 너무 낮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배터리가 부족한 경우 즉시 충전하세요.

  1. 로봇을 들어 올려 4개의 바퀴가 모두 회전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2. GEIO를 끄고 안정된 표면에서 로봇을 다시 시작한 다음 앱을 다시 시작하고 연결하세요.

  1. 오른쪽 컨트롤 스틱을 다시 눌렀다가 손가락을 떼서 발사가 멈추는지 확인하세요.
  2. 다시 연결하기 전에 로봇과 앱을 다시 시작해보세요.

  1. 장치가 5GHz Wi-Fi를 지원하는지 확인하세요 (지원되지 않는 경우 GEIO에 연결할 수 없음).
  2. 로봇을 다시 시작해보세요.
  3. 휴대전화에서 Wi-Fi 목록을 새로 고침 해보세요.

  1. 총격 시 공격자가 상대 GEIO의 조준이 되는지 확인하세요.
  2. 다시 연결하기 전에 로봇과 앱을 다시 시작해보세요.

  1. "이 Wi-Fi는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계속 연결하시겠습니까?" 팝업이 표시되면 [예]를 선택하세요.
  2. 앱에서 블루투스 권한을 요청하면 [허용]을 탭하세요.

  1. 휴대전화의 블루투스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장치가 블루투스 4.0 이상을 지원하는지 확인하세요(지원되지 않는 경우 연결할 수 없음).
  3. 앱에서 블루투스 권한을 요청하면 [허용]을 탭하세요.
  4. 두 플레이어는 연결 시 서로 다른 팀 색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1. [부활] 버튼을 탭하세요.
  2. 앱을 다시 시작하세요.
  3. 다시 연결하기 전에 로봇과 앱을 다시 시작해보세요.

  1. 휴대기기와 로봇 사이에 큰 장애물이 있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예: 벽).
  2. 휴대기기와 로봇이 서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않는지 확인하세요(최장 거리: 10m 이내).
  3. GEIO를 전파 간섭이 적은 장소로 옮겨보세요.

  1. 휴대전화가 GEIO Wi-Fi에 연결되어 있고 통신 상태가 [연결됨]으로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다시 연결하기 전에 로봇과 앱을 다시 시작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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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이사 : 손대영